본문 바로가기

디아블로4 [Diablo4] : 서브 퀘스트 복수의 맛 루미르 빨간 버섯 채집 위치 공략

키덜트 리뷰어 2023. 7. 28.

디아블로4 공략
디아블로4 릴리트

벌써 즐거운 주말이네요. ㅎㅎ

안녕하세요 ~ 게임 키덜트 리뷰어입니다.

오늘은 디아블로4 서브 퀘스트 빨간 버섯 채집에서 빨간 버섯 위치를 모르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공략을 들고 왔습니당 ~ : D

정복자 스킬 포인트를 얻기 위해서 명망작을 계속해서 해줘야 하는데요.. ㅠㅠ

하웨자르 지역 서브 퀘스트 중 복수의 맛을 만나는데

루미르를 위해 빨간 버섯을 채집하라고 합니다.

지도 보면 대략적인 위치가 나오긴 하는데..

저만 몇 바퀴나 돈거예요?? 찾지를 못하겠더라구요...

복수의 맛 루미르 빨간 버섯 위치


빨간 버섯 위치

야생 빨간 버섯 생긴건 저렇게 생겼습니다..

저건 뭐 찾지 말라는 것 같네요..

빨간 버섯 지도 위치

위치는 지도에 표시해놓았으니, 뺑뺑이 도시지 마시고 클리어 하세용 ~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당.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구독하기 부탁드릴게용~

안하셔도 댐.. 강요는 아닙니다 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