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그 오브 레전드 : 신규 챔피언 흐웨이 스킬 영상 일러 스킨 정보 공략 (2023년 11월)

키덜트 리뷰어 2023. 11. 20.

리그 오브 레전드 신규 챔피언 흐웨이 스킬 영상 일러 스킨 정보 공략 2023년 11월

리그 오브 레전드
신규 챔피언 흐웨이

안녕하세요.
키덜트 리뷰어입니다.

드디어.. T1이 롤드컵
우승을 이뤘습니다..ㅠㅠ

페이커 선수 너무나도
축하드립니다.

거기에 맞춰서 오늘
리그 오브 레전드의
166번째 챔피언이 공개되었습니다.

등장부터 말이 많은 챔피언
흐웨이의 정보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는 시간입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의
다른 챔피언에 대한 정보를
알고 싶으시다면??

롤 챔피언 공략 보러 가기!!

리그 오브 레전드 신규 챔피언 흐웨이 정보


일러스트

퇴폐미.. 지리네요..
와 근데 또 남자 캐릭터를
조금 이쁘게 내면..
게X 소리 들을텐데..ㅋㅋ

흐웨이 스킬 정보

ㅋㅋㅋ??
스킬이 10개임..
아펠보다 더 심한 놈이
나와버렸네요..

아니, 스킬을 조합해서
다양한 스킬을 제공하는데..
이게 무슨??

하.. 또 한동안은
말이 아주 많은 챔피언이 되겠네요.

더 자세한 흐웨이 스킬과
스킬 영상이 궁금하다면??

흐웨이 스킬 영상 보러 가기!!

포스팅을 마치며..


오늘은 리그 오브 레전드의
신규 챔피언 흐웨이에 대한
정보와 공략을 포스팅해보았습니다.

더 자세한 정보가 나오면
글에다가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

포스팅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