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발더스 게이트 3 [Baldurs Gate 3] : 전설 아이템 무기 목록 추천 공략 (2024년 1월)

키덜트 리뷰어 2024. 1. 7.

발더스 게이트 3 Baldurs Gate 3 전설 아이템 무기 목록 추천 공략 2024년 1월

발더스 게이트 3 Baldurs Gate 3

안녕하세요.
키덜트 리뷰어입니다.
오늘은 발더스 게이트 3
전설 아이템 목록 공략을 들고 왔습니다.

발더스 게이트 3 벌써 1회차 클리어 다들 하셨죠??

이 게임은 2회차가 더 재미있습니다. ㅋㅋㅋ

제가 플레이하면서 엔딩까지
먹은 전설 아이템 목록을
다 가지고 와봤습니다.

혹시라도 놓친게 있다면
다시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획득처에 스포가 들어가있으니..

스포주의가 싫으신 분들은 사진만 보시면 됩니다.

발더스 게이트의
다른 공략을 보고 싶으세요??
↓↓↓↓↓↓↓↓

발더스 게이트 3 공략 보러가기 GOGO!!

발더스 게이트의 추가된
전설 아이템 무기를 보실려면??
↓↓↓↓↓↓

발더스 게이트 3 전설 아이템 2번째 목록 보러가기!!

발더스 게이트 3 [Baldurs Gate 3] 전설 아이템 목록 및 공략


2막  : 메이스 - 산길 루트

2막 : 창 (둘 중 택 1) - 그림자 땅 (샤의 신전)

3막 : 양손 대검 (동료 퀘스트 - 윌, 레이젤)

3막 : 단검 (오린)

3막 : 숏소드 (오린)

3막 : 중갑 (희망의 집)

3막 : 투구 (윌 동료퀘)

3막 : 롱보우

3막 : 스태프 (로로아칸)

3막 : 삼지창 (서커스)

3막 : 레이피어 (해그)

3막 : 장갑 (희망의 집)

3막 : 방패 (동료 퀘스트 - 섀도우 하트)

발더스 게이트 3
게임을 플레이하고 싶으세요?

↓↓↓↓↓↓↓↓↓↓

발더스 게이트 3 다운로드 받기

포스팅을 마치며..


여기까지 발더스 게이트 3
전설 아이템 목록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스토리를 진행하면서 얻을 수 있는
전설 아이템들이 생각보다 엄청 많네요..

하지만 그래서 더 재미있는 게임인거죠. ㅎㅎ

2회차에는 전설 아이템이
더 있는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전 이제 발더스 게이트 3 하러 가보겠습니다.
한글 패치가 되니 너무 좋네요. ㅎㅎ

포스팅을 봐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