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승리의 여신 니케 [Nikke] : 여름 이벤트 맵 유실물 위치 공략 (2024년 7월 8일)

아케론의 게임열차 2024. 7. 8.

승리의 여신 니케 여름 이벤트 유실물 위치 공략 2024년 7월 8일

승리의 여신 니케 Nikke
무더운 여름을 날릴 여름 니케들~

안녕하세요.
니린이 키덜트 리뷰어입니다.

7월 4일 아침에 드디어!!
승리의 여신 니케의 여름 이벤트가
시작되었습니다. ㅎㅎ

진짜 할 거 많아서..
아침부터 정말 정신이 없네요.
곧 젠레스 존 제로도 오픈해서..
그전에 니케 더 다이브랑 이벤트랑
얼른얼른 해놓아야 하니깐요..ㅠㅠ

그저 7월은 필자에게 축제의 달이네요.
자, 그래서 당연하게도 니케에서
큰 이벤트 패치가 있으면 나오는
유실물 맵을 알아보는 시간입니다.

골드 코인 이벤트 맵 이후로
2주 정도 지났나요?? ㅋㅋㅋ

자, 또 한 번 필자랑 달려보실까요?

승리의 여신 니케
쿠폰 코드를 입력하고
여름 한정 수쿠라 뽑으셔야죠?
▽▽▽▽▽▽

승리의 여신 니케 쿠폰 입력하기 [CLICK]

Beauty Full Shot 여름 이벤트 맵 유실물 위치

다들 아시다시피
매일매일 업데이트합니다.
즐겨찾기 하셔서 매일 확인하세요~

7월 4일 이벤트 맵 1 ~ 4 유실물 위치

자, 첫날부터 4개나 떴습니다.
와 근데.. 맵 진짜 넓네요.

다들 이제 달려보자고요!! ㅎㅎ

7월 5일 이벤트 맵 5 ~ 6 유실물 위치

사쿠라 너무 이쁘다..

7월 6일 이벤트 맵 7 ~ 9 유실물 위치

7월 7일 이벤트 맵 10 ~ 12 유실물 위치

7월 8일 이벤트 맵 13 유실물 위치

승리의 여신 니케 여름 한정
니케 포함 티어표가 궁금하시다면??
▽▽▽▽▽▽

승리의 여신 니케 티어표 보러 가기!!

포스팅을 마치며..

오늘은 승리의 여신 니케
여름 한정 이벤트 맵
유실물 위치 공략을 해보았습니다.

여름 한정 이벤트답게
캐릭터 성능이나 이벤트 종류가
너무나도 많아서 기분 좋네요.

지금 여름 한정 니케들
공략 쓰고 있으니 조금 기다려줘용~

포스팅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