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켓몬스터 스칼렛 바이올렛 : 남청의 원반 메타몽 블록 위치 BP 미션 공략

키덜트 리뷰어 2024. 1. 9.

포켓몬스터 스칼렛 바이올렛 남청의 원반 메타몽 블록 위치 BP 미션 공략

포켓몬스터 스칼렛 바이올렛 남청의 원반

안녕하세요.
키덜트 리뷰어입니다.

오늘은 남청의 원반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인 BP를 많이 얻는
서클 미션 메타몽 블록 찾는 방법을
공략해 보려고 합니다.

이게 은근히 BP를 많이 챙겨줘서..
서클 미션할 때 등장하면 무조건
클리어를 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자그마치 500BP를 벌어다주니..

자, 그럼 공략에서 확인해 보실까요?

포켓몬스터 스칼렛 바이올렛 남청의 원반
전설의 포켓몬 잡는 방법을 알고 싶다면??
아래 링크로 들어가시면 잘 정리되어 있습니다.
▽▽▽▽▽▽▽▽

포켓몬스터 남청의 원반 전설 포켓몬 잡는 방법 보기~

포켓몬스터 남청의 원반 메타몽 블록 위치


서클 미션 BP가 위와 같이
500BP를 주는데 안 할 거예요??

일단 메타몽 블록의 위치를
지도로 표시한 맵입니다.
이걸 참고하시면 됩니다.

이런 식으로 맵에 가면 숨겨져(?) 있는
메타몽 블록이 있습니다.
그걸 가까이 가면 메타몽을 찾았다고
느낌표가 뜨면서 메타몽을 발견합니다.

이 메타몽은 잡을 수도 없고
전투도 할 수가 없습니다..

이렇게 이로치 메타몽 블록도 있습니다.
하지만 그냥 메타몽 블록이랑 별 차이 없어요..ㅋㅋ
그냥 색깔만 다른 겁니다..ㅋㅋ

포켓몬스터 스칼렛 바이올렛
남청의 원반 국제 교환 코드에 대해
자세히 알고 가시면 도감작하는데 도움이 돼요~
▽▽▽▽▽▽▽▽

포켓몬스터 남청의 원반 교환 코드 보러가기!!

포스팅을 마치며..


오늘은 포켓몬스터 스칼렛 바이올렛
DLC 남청의 원반 메타몽 블록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이제 웬만한 콘텐츠는 다 공략한 것 같네요.
조만간 스토리가 또 추가된다고 하니깐
거기에 맞춰서 공략을 포스팅해 보겠습니다.

포스팅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