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3 롤드컵 월즈 [Worlds] : 스위스 스테이지 1R 경기 일정 및 결과 다시보기

키덜트 리뷰어 2023. 10. 19.

2023 롤드컵 월즈 스위스 스테이지 1R 경기 일정 및 결과 다시보기

2023 롤드컵 월즈
한국에서 열리는 롤드컵

안녕하세요.
게임 뉴스를 알려주는
키덜트입니다.

오늘부터 드디어 롤드컵 월즈
스위스 스테이지가 시작했습니다.

다들 기다리고 기다리던 롤드컵.

과연 또 우리나라는 우승을 할 수 있을 것인가?

1R 일정과 경기 결과 그리고 경기 하이라이트
다시보기를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자, 롤드컵 이제 출발해볼까요?

LCK 화이팅!!!

2023 롤드컵 월즈 스위스 스테이지 일정


첫날부터 아주 빅 매치가 많네요.

전 개인적으로
JDG vs BDS 경기가 제일 기대되요. ㅋㅋ

KT랑 BLG도 첫날 제일 빅경기네요.

LCK가 다 이겼으면 좋겠네요.

첫날 경기가 끝나고 나면
1승을 한 팀들과 1패를 한 팀끼리 붙게 됩니다.

그래서 오늘 경기가 진짜 중요합니다.

2023 롤드컵 월즈 스위스 경기 결과


하.. ㅠㅠ
정말 안타깝게
DK, KT는 져버렸네요..

이렇게 스위스 스테이지가
1R 끝이 났는데..ㅠㅠ

더 안타까운 소식이 있습니다.
1R 끝나고 대진표를 심판이
뽑는데요.. 결과는???

ㅋㅋㅋㅋ

아니 이거 진짜
맞습니까???
이게 맞아요???

내전이 몇팀이야??

심지어 KT, DK 내전이라니..
LCK는 2패팀 확정입니다.

저렇게 되면 한판 한판이
데스 매치가 된다고!!!

하.. 정말 올해 롤드컵은
한국에서 개최하기 때문에
한국팀이 우승했으면 좋겠는데..

시작부터 정말 최악이네요.
내일 포스팅에서 뵙겠습니다..

오늘 스위스 스테이지
1R 하이라이트를
보고 싶으시다면??

롤드컵 한국팀 경기 하이라이트 보기

댓글